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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아래 약관을 확인하시고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신한DS(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 전자검수와 전자세금계산서서비스 (신한DS 협력사관리시스템, 도메인명 : https://ebiz.shinhansys.co.kr:8080)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고객' 이라 함은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 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협력사 아이디(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 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협력사 아이디(ID)와 일치된 이용고객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서비스 메뉴를 통하여 공지하가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지합니다.
회원제 서비스 이용고객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 및 약관의 동의)

이용신청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 6조에 따른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제 2호, 제 3호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신청 시 이용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 8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회사는 회원제서비스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협력사 아이디(ID)를 부여합니다.
협력사 아이디(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 할 수 있습니다.
1.
협력사 아이디(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 되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10조 1항의 경우를 제외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이용고객은 협력사아이디를 제3자에게 사용하게 할 수 없으며, 협력사 아이디(ID)ID 및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를 다해야 합니다.

 

제 9 조 (이용자 정보의 변경)

이용고객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이용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및 서비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1.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제공설비를 항상 운용가능한 상태로 유지, 보수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고객의 의무)

이용고객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이용고객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7.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이용고객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용고객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용고객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제한 및 정지)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없이 이용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해지)

이용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고객 본인이 온라인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기타

 

제 15 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이용고객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4.
이용고객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7.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8.
회사, 다른 이용고객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9.
정보통신윤리 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협력사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이용고객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한 경우

 

제 16 조 (면책)

회사는 이용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중지에 관한 책임을 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망을 통해 제공하는 정보의 신뢰도나 정확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 17 조 (관할 법원)

요금 등 서비스 이용상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공시한 날로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신한DS(이하 “회사”) 협력사관리시스템은 협력사 관리 목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내용을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여부를 체크 및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 (필수)

수집 및 활용 항목 수집 및 활용 목적 활용 및 보유기간
ID, 비밀번호, 성명, 휴대폰번호, 전자우편주소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 전자검수와
전자세금계산서비스 등 협력사 관리
업무 목적 달성 시까지

※ 귀하는 상기 항목에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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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 전자검수와
전자세금계산서비스 등 협력사 관리
업무 목적 달성 시 까지

※ 귀하는 상기 항목에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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